본문 바로가기

BKK NEWS

QPR(퀸즈파크레인저스) 한국인 영입선수는 김보경!

이번에 겨우 강등을 피했던 퀸즈파크 레인저스

다음시즌 준비를 위해서 여러가지 행보를 하고 있는 가운데

"QPR(퀸즈파크 레인저스) 한국인 선수 영입, 기성용 유력"

이라는 기사가 떠서 셀틱을 떠난다고 선언했던 기성용으로 생각했다죠


하지만 기성용은 스페인행 발언등으로 몸값을 불리고 있는 

상황인걸로 보이지 종료되서 발표만 남은 상황같진 않았습니다.

더구나 퀸즈파크보다는 웨스트햄이 더욱 무게감이 있죠


아시아 시장 마케팅, 즉시 전력감으로 경쟁력을 높히고

상대적으로 저렴한 가격으로 최대의 효과를 얻을 수 있는 한국인 선수 영입!

이번에 10호 프리미어리거는 아마도 기성용은 아닌듯 합니다.


셀틱에서 우승도 맛본 기성용과 차두리 선수

차두리선수는 고향과도 같은 독일리그로 돌아갔고,

대한민국 축구 대들보 기성용 선수만 남았네요. 




그나저나 다시 김보경 선수 이야기로 돌아오자면

"제 2의 박지성"으로 평가받는 선수로 개인적으로 완전 좋아합니다

각종 잡음도 별로 없었을 뿐더러 항상 열심히 뛰고 한몫을 하는 선수

프로 데뷔를 J 리그로 하고, 유럽 진출하는 모습까지 닮았네요

또 일본에서 키운 선수라고 헛소리 픽픽할께 걱정이긴 하지만

우리나라 선수가 EPL 로 진출한다는 사실만으로도 기쁩니다.


제가 이렇게 확신하는 이유는 

퀸즈파크 레인저스 공홈에 글이 올랐네요

제이리그 출신의 한국인, 그리고 김보경이라는 이름까지

유니폼 들고 사진 찍기전까지는 아무것도 믿을수 없는 이적시장이지만

김보경, QPR 진출은 확실한 것 같네요


많은 분들이 댓글로 남겨주신 것 처럼 아래의 캡쳐는 

퀸즈파크의 팬페이지로 축구선수 누구나 만들수 있다고 하네요.

본의 아니게 정확하지 않은 정보를 드려서 죄송합니다.


9일까지 저도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다시한번 혼란 드린점 죄송합니다~



그래도 김보경 선수!

꼭 박지성선수보다 더 대성하길 기원 합니다.


7월9일 드디어 발표났네요

아시아의 대표선수 박.지.성.!

아래 포스팅으로 가시면 나옵니다


2012/07/10 - [BKK NEWS] - 박지성 이적 퀸즈파크 백넘버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