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KK NEWS

박지성 이적 퀸즈파크 백넘버는?

1882년 창단된 퀸즈파크 레인저스 FC 는 

에어아시아로 잘 알려진 토니 페르난데스 구단주와

마크 휴즈 감독이 아시아 시장개척 및 팀개혁을 위해

"아시아 대표선수 박지성 선수"를 영입함으로써

아시아는 물론 전세계에 QPR 의 이름을 알리는 계기가 되었다.



2011-12 시즌 퀸즈 파크 레인저스는

극적으로 프리미어리그에 잔류하게 되었다

주식을 전부 사들이는데 시간이 걸려서 

토니 페르난데스 구단주가 개혁을 하는데 걸림돌이 많았다고 한다.

에어 아시아의 성공을 보면서 그의 혁신적인 경영이 

큐피알(퀸즈파크)에 스며들어 공격적인 축구로

프리미어리그를 지배하길 바란다


2012/01/25 - [구매대행/선글라스] - 루이비통 에비던스 선글라스 Louis Vuitton Evidence sunglases



아시아 시장에 공격적으로 나설 그들에게는

박지성이라는 아이콘이 분명히 필요했을 것이다.

실력뿐 아니라 아시아 시장개척까지 할수 있으니 말이다..

또한 태국에서 열렸던 "태국 박지성 자선경기"에

큰 감명을 받았다는 감독과 구단주... 비젼이 같다고 한다

아시아인인 구단주가 축구 선진국 잉글랜드 축구를

아시아에 전달하고자하는 마음... 박지성과 같았을 것이다


2012/03/16 - [구매대행/티셔츠] - SUPERDRY T-shirt (슈퍼드라이 티셔츠)_회색



김보경이다, 기성용이다, 이승기이길 바란다, 유병수이길 바란다 등

2012년 7월 9일 저녁 11시에 발표예정이였던 발표의 주인공은

"박지성" 이였다. 상대적으로 열악한 아시아 축구 환경을 

높히고 경쟁력을 높히고자 하였던 박지성과 구단주의 비젼이 만나

7년동안 지냈던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를 떠나 퀸즈파크로 이적했다

이제 한국팬들의 수많은 초코파이는 QPR 로......ㅎㅎ


2012/05/19 - [월배어린이/방콕통신] - 박지성 태국 자선경기(JS 파운데이션 Asian DreamCup 2012 Thailand) 공식 명단


리오 퍼드난드는 박지성의 이적을 알리면서 

다음시즌에 맞붙게될 박지성을 경계해야된다고 했다..

진짜 농담이 아니라 맨유의 노쇠한 미들라인과 수비라인...

박지성이 휘두른다면 아마 정신못차릴듯 하네요!


AV 스타와 열애중인 일본의 자존심 카가와 영입과 

기존에 있던 맨유 공격진이 얼마나 선전할지는 모르겠지만

첼시와 맨시티에 비해 무게감이 많이 떨어지는건 사실입니다.



기본적으로 퀸즈파크는 파란색/흰색 유니폼을 사용합니다.

국대경기때 맨유 빨간색 유니폼입고 응원하시던 분들은

부랴부랴 국대 유니폼, 파란색 퀸즈파크 유니폼사랴 바쁘시겠습니다..ㅎㅎ





2012/07/05 - [BKK NEWS] - QPR(퀸즈파크레인저스) 한국인 영입선수는 김보경!


1975년 퀸즈파크 선수단 사진 입니다. 

역사는 길지만 프리미어리그에서의 임팩트는 약한게 사실이죠

이번에 박지성 영입으로 돌풍의 핵이 되었으면 합니다

7년동안 헌신에 헌신을 했던 박지성 선수를 노쇠헀다고 판단했을까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대한민국 국민들은 그가 그곳에서 은퇴하길 바랬습니다.

하지만 이미 벌어진 일이니... 꼭 기억하시길 바랍니다.

박지성 선수 아직 생생합니다. 그리고 큰경기에 강한 박지성 입니다.



팬들이 벌써부터 합성한 사진 입니다

정말 여왕의 인기만큼 사랑받는 박지성 선수가 되리라 믿습니다

(첨부파일로 넣어뒀으니 다운받으실 분들은 받아가세요^^)


2011/10/11 - [월배어린이/방콕통신] - 태국 여자 연예인 (Thailand women actor)



확정적인건 아니지만 현재 위키사전에는

퀸즈파크로 이적한 박지성 선수 백넘버가

29번으로 나와 있네요!

Queens park rangers No.29 

Park Ji sung! 


현재 QPR 공식 홈페이지 백넘버 입니다.

8번도 공번이네요. 7, 13, 21번은 있네요 ㅠ_ㅠ

뭐가 될지는 발표를 기다려봐야겠네요


일단 현재 공식 홈페이지 백넘버 보내드립니당~


<2012년 7월 11일 추가사항>

페르난데스 구단주가 박지성이 7번을 가지고 싶다고 했고

기존의 선수 번호를 빼앗는 모양새가 미안해 8번을 받기로 했으나

구단측에서 번호 재 배열을 할 예정이였다며

7번을 주었다고 하는데 경기장에서 마킹된 모습을 봐야

정확하게 알 수 있을 듯 하네요

현재 팬들은 7번과 동시에 주장 완장을 기다립니다 ㅎㅎ


<2012년 7월 12일 확정사항>

박지성 선수가 팀의 에이스 번호인 7번을 받았네요

지혜롭게 7번이던 타랍선수는 재계약과 동시에

10번으로 갈아타면서 일이 마무리 되었습니다.


기존의 10번은 어찌되었는지 모르겠네요 ㅎㅎ

아시는분은 댓글 좀 달아주세요 ^0^



마지막으로 기성용 선수의 큐피알 이야기가 

계속 나오던데 기성용 선수가 뿌리는 패스와

박지성 선수가 이쪽저쪽 흔들고 벨라미(미정)가 

마무리하는 모습... 캬아~ 잠못드는 올시즌 EPL 입니다!




하단에 View on 버튼은 로그인이 필요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