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월배어린이/Travel

미얀마배낭여행 (인레 산카투어) No.2


예전에 미얀마 배낭 여행하고 나서,
마야비즈라는 미얀마전문카페에서 후기로 올렸던 글인데 블로그에 옮기게 되었다.
사실 사람의 기억은 의외로 나쁠 때가 많은 것 같다.
그래서 그때의 감동이 가시지 않은 글을 그대로 옮긴다.



인레에서 SANKAR TOUR

사카, 사가, 산카, 삼카 등등 부르는 이름이 다양하더라구요.
제가 가이드한테 들은 바로는 SAMKAR TOUR 가 SAMKAR 라는 마을을 가는것이라서 붙혀졌다고 합니다.
SAMKAR 는 미얀마말로 천리향이라 불리는 나무를 뜻하는데요, 즉 천리향 마을 투어라고 보시면 되겠네요.
아직 때 묻지 않은 파고다 등 다양한 모습을 볼 수 있었고, 보트트립과 차이점이라면..
인레 호수를 지나 더 깊이 들어가서 아직은 관광객의 발길이 적은 곳을 방문한다는 점 입니다.
가격은 약 40~50$ 사이가 현재 거래되고 있구요 입장료 5$ 가이드10$은 고정적 입니다.
개인적으로 빡빡한 여행자금으로 여행중이시라면 보트트립을,
파고다가 좋고 보트도 오래타고 더 깊이 들어가고 싶다는 분은 SAMKAR를 권하고 싶네요.


2011/09/22 - [월배어린이/Travel] - 미얀마배낭여행 (양곤-쉐낭 정션 BUS 왕복이동) No.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