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월배어린이/태국여행

파타야 전망대


답답하거나 뭔가 떠오르는게 없을 때에는 

가끔 찾게 되는 파타야에서 어찌보면 가장 높은 곳에 올랐다

이곳은 올라오는길이 3가지... 다른 방향으로는 올라와 봤지만

더 멋진 길이 있다고 해서 드라이브겸 올라와봤는데

꽤 멋지더군..ㅎ


파타야가 한눈에 들어온다고 ? 그렇다 ㅎㅎ

파타야를 찾는 모든 관광객은 한번쯤은 찾게되는 워킹스트리트

그 파타야 워킹스트리트에서 산을 바라보면 PATTAYA 라는 간판같은걸 볼 수 있는데

그것이 적혀있는 산으로 꽤 전망이 좋다

절도 같이 있어서 기도 한번 올리고 뒤돌아 섰는데 이렇게 멋진 풍경이..ㄷㄷ


영어로 텐바트... ㅋㅋㅋㅋ

단돈 10바트만 내면 망원경으로 더욱 자세히 들여다 볼 수 있지만

아까워서 패스~ 


정성스럽게 모시고 있는 동상과 제단이 있어서 

입구에서 20바트를 주고 장미꽃과 향과 금박을 샀습죠..

나의 안전과 성공을 위해, 우리 가족들의 건강을 위한 정성스러운 기도다보니

20바트는 아깝지 않네요~ ㅎ


다른 곳은 대부분 하얀색 꽃을 사용하는데 이곳은 독특하게도 장미꽃을 올려놓네요

의미는 자세히 알지 못해서 죄송함돠 ~ ㅋㅋ

벗뜨.. 자그마한 동상이 보이시나요? 금색으로 되어있는..

기도를 모두 드리고 장미꽃을 고히 올려놓고,

금박을 저곳에 붙히게 되는데 잘 안붙는데 요령이 하나 있음돠

그것은 로션을 살짝 발라서 붙히면 금방 뚝딱 붙는다는..

(침으로 하면 왠지 신성하게 모시는 동상에 대한 모독같아서 ㅎㅎ)


아~ 

파타야 좋습니다

기분이 상쾌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