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월배어린이/태국여행

파타야 새로운 볼거리 Art in Paradise

태국 파타야는 방콕/파타야 상품이 다수 쏟아지는 바람에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한번쯤은 방문했던 관광지가 되어 가고 있다

아마 제주도는 못가보고 파타야는 와봤던 사람도 있을 듯 ㅎㅎ


그정도로 많은 수의 관광객이 찾는 곳이지만

과일농장, 워킹스트리트, 꼬란섬에서 바나나보트 등 

이제는 너무나도 유명해서 연관 검색어로도 뜨는 관광지들...ㅎ


그런 태국 파타야에 또다른 관광지가 생겼는데

이곳은 투어 관광객만을 위한 공간이 아니라 태국인을 타겟으로 만들어진것 같은데

"사진 찍기 좋아하고, 페이스북에 자랑하기를 즐기는 태국인의 습성"을

정확하게 파악하고 만들어진게 아닌가 한다

더욱이 한국인이 구상해서 만들었다고 하니... 애국심에 한번 가봤다 ㅎㅎ



날씨가 지글지글 거린다는 표현이 맞을듯?

빛이 너무 좋아서 렌즈를 태워버릴듯한 기세로...

입장료는 태국인 150바트, 외국인은 별도 라고 적혀있는데

투어를 이용하거나 인터넷으로 사면 더 싸거나 비슷한 가격대라고 한다



하나의 특징을 발견했는데

한국사람들은 멍석깔아주면 못한다고.. 사진찍으라고 준비해두면 

뻘쭘해하거나 안찍는 경우가 많은데, 태국인들은 전혀~

오히려 멍석 깔아주니 난리 났다 ~ ㅎㅎ

정말 사진 찍는걸 좋아하는 민족인듯... 그래서 페이스북에 연일 올라온답니다!

태국인들에게 또다른 재미를 선사해준 한국인들한테 고맙습니다

가끔 도박장 개설 등으로 한국인이 태국에서 안좋은 일만 하는것처럼 비칠수도 있는데

태국인도 좋아하고, 돈도 벌고, 얼마나 좋은 일 하는 겁니까?



작업에 참가했던 분들의 핸드프린팅이 있네요

의외로 작품들이 좋습니다. 기대했던것 보다 재미있어서 150바트가 

아깝지 않고 지인들이랑 좋은 사진 남겨서 즐거웠네요 ㅎㅎㅎ



건전한 여행 문화를 만들수 있는 관광지가 파타야에 한군데 생겨서 좋다

이제 한번 다녀 왔으니 몇년간은 갈일이 없겠지만.. ㅎㅎ

위치는 찾기 쉽다. 다들 알고 있는 돌고래상에서 그리 멀지 않으니 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