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KK NEWS

차기 대한축구협회 회장은?

대한민국 축구를 이끌어가고 보듬어주는 대한축구협회의

수장인 회장 자리가 비게 되므로써 선거경쟁이 가열되고 있는 모양세다.

조중연 대한축구협회 회장은 더이상 협회 회장자리를 이어갈 생각이

없다는 뜻을 분명히 하므로써 드디어 세대교체의 시기가 온 것이다.

축구를 좋아하고 사랑하는 축구팬이라면

조중연 회장의 지금까지의 행적들을 모두 알고 있으니

굳이 깨끗하고 청렴한 나의 블로그에 적지 않도록 하겠다.

하나 말하자면 "독도는 우리땅이고, 친일파는 물러가라." 라고 하고 싶다.

그래도 그동안 열심히 일해오신 회장님께서 물러나신다니.. 박수쳐드립니다

 

2012/09/14 - [월배어린이/Trend] - 승부사 박주영의 신상 구찌 백팩


<사진 출처 : 오마이뉴스, 아래 링크 참조>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7&oid=047&aid=0001950657

 

정말 축구를 정치의 도구로 사용하지말고,

축구는 축구답게 이끌어 갈 수 있는 회장이 나왔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일본축구는 부럽지 않지만 일본축구행정은 부럽다~ 라고

많은 축구인들이 말하죠.. 자국 축구리그를 위한 과감한 투자, 국대를 위한 플랜,

국대 감독을 끌어들이고 이용하는 행정력, 아마 이 모든것들이 어울어져서

분데스리가에 박리다메로 팔려나가는 일본선수들을 볼 수 있습니다 ㅎㅎ

 

2012/05/19 - [월배어린이/방콕통신] - 박지성 태국 자선경기(JS 파운데이션 Asian DreamCup 2012 Thailand) 공식 명단


<사진출처 : 아시아뉴스통신, 아래 링크 참조>

http://www.anewsa.com/detail.php?number=434965&thread=06r02

 

윤상현 새나라당 국회의원이 지금 2013년 1월 4일 현재 마지막 후보로 출마선언을 했습니다.

국회의원이 축구계에 진입하는 모양세에 대해서 우려가 많은데

뭐.. 대놓고 정치인이나 속은 정치인인데 겉은 축구인이나..;;

저는 후보자들의 이때까지 업적과 지향하는점,

그리고 축구협회를 이끌어갈 계획을 보고싶을뿐!!

 

<사진출처 : 스포츠서울, 아래 링크 참조>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7&oid=073&aid=0002208940

 

왼쪽부터 피플윅스 허승표 회장, 프로축구협회 정몽규 회장,

전 중등축구연맹 김석한 회장, 남북체육교류협회 안종복 회장 입니다.

 

2012/01/26 - [월배어린이/방콕통신] - 태국 여자 연예인 (Thailand women actor) Ploy Chermarn Boonyasak


아주 많으신분들이 나왔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안종복 회장의

북한팀의 프로리그 참여... 으아~ 완전 땡기는데요? ㅎㅎ

처음 프로축구 창단하고 경기를 진행할 때

지역 연고팀을 응원하는 유럽처럼 심각한 분위기는 없었죠

"같은 대한민국 사람인데 왜 다른 팀을 싫어해야돼? " 라는? ㅋㅋㅋㅋ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맨체스터 시티 등 경기를 보면

"으아.. 같은 맨체스터 살면서 저렇게? " 라는 쇼크를 받곤하죠

이야기가 길어졌는데 북한팀의 참여는 자연스럽게 축구로 남북이 교류하고

지역 연고팀에 대한 애정이 증가함으로써 K 리그 클래식의 수준이 Up!

 

부디 한국 축구를 사랑하는 분이 대한축구협회 회장자리에 앉길 기대합니다.

그나저나 차붐께서는 출마안하시나....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