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월배어린이/방콕통신

부자 관광객을 위한 태국의 특별한 VIP 카드


태국은 올해 2,000 만명이던 관광객 목표 수치를 달성했다고 한다

11월이니깐 아직 1달여를 남겨놓고도 목표를 달성한... 

아마도 태국 관광산업은 더욱 노하우가 쌓여서 힘을 발휘하는 느낌이랄까?


2012/11/07 - [월배어린이/방콕통신] - 태국 펩시 콜라와의 전쟁 (EST COLA 탄생)


싱가폴, 홍콩 수준의 호텔가격으로 3~4년 내에 올린다는 계획은 

마음에 들지않고 실현 가능성이 있을지는 모르겠지만 

어쨋든 태국 정부는 관광산업을 위한 정책을 여러가지를 펼친다



이번에 승인이 떨어진 "타일랜드 엘리트 카드"는 2007년쯤?

그때쯤에 한번 시행하였는데 못하게 막아놓았다가 다시 열었다고 하네~ ㅎ

혜택을 간단하게 설명하자면 

5년 동안 태국에 체류할 수 있는 비자를 제공하고

외국인의 이름으로 토지 및 콘도 구매가 가능하고

태국 관광청에서 각종 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고

의료 등 생활 전반의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고 하니.... 참 좋지 않나요?

아참!! 연 2회 정도 태국 고위 관계자들과 함께 만나는 기회도 준다니

사업을 위한 인맥을 늘리고 싶은 분들은 찬스네요! 정부에서 주관하는거니 정확하죠 ㅋ


2012/06/30 - [THAI Culture/Music] - MV อุปสรรคก่อให้รักบังเกิด POTATO [Official MV]


은퇴 비자랑 비슷해보이지만 젊은 사람도 돈만 있다면 가능하니... 

역시 돈으로 안되는게 없나요? ㅎㅎㅎ

발급 신청 자격조건은 까다롭지 않고 현금 100만바트 (약 3천8백만원)와 함께

1년에 한번씩 회원비 25,000 바트 (약 100만원 정도)를 지불하면 된다고 한다


자세한 사항을 알고 싶은 분들은 아래 링크로 따라가시면 됩니다요~

혹시나 태국에서 받고 싶다면 저한테 메일 주셔도 되요 ㅎㅎㅎㅎ 알아봐드릴께요!

사실 저도 너무 너무 궁금합니다 어떤 서비스들이 제공되는지 >_< 




좋은 정보가 되었다면 View on 버튼 잊지마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