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월배어린이/Trend

벤츠 CLA 2014년형 가격 및 재원 Benz CLA 2014

벤츠.. 역시 독일산 대표 브랜드 다운 행보를 보여주네요!

디자인.. 정말 충격적이네요 ㅎㅎ 

이쁘다는 말이 감탄 감탄이 막 나옵니다

지금 신형 S 클래스, GLA, CLA 클래스 등 새로운 행보가 주목 됩니다.

제일 단점(?)으로 지적되던 노티난다는 말때문인가요?

인테리어 엄청 신경쓰네요 ~


콧수염 영감님의 므흣한 미소 보이시나요?

독일산 자동차의 자부심이겠죠 ㅎ


안에 정말 스포티하게 바꼈지 않나요? 

젊어지려는 벤츠의 피눈물나는 모습이죠..

그래서 더 높은 점수를 팍팍팍 주고 싶네요



새로 나온 이놈의 혈통을 A 클래스의 후손이다

아니다 CLS 의 후손이다 라는 말들이 있는데 뭐가 됐든간에 사이즈는 C 클래스랑 비교가야겠음

씨클이랑 비교했을 때 전체적인 크기는 비슷하고 뒷좌석이 차이난다

뒷좌석은 C Class 보다 조금 작아서 불편하다고 느낄 정도? ㅎㅎ

이미 벤츠에서는 스포츠형으로 쿠페타입을 봐도 무방하다고 하는데 

일단 문이 4짝이므로 쿠페는 아니지만 전체적으로 쿠페에 문만 2개 추가 정도? 

아... 연인과 혹은 혼자 드라이빙을 즐긴다면 뭐 전혀 문제없고

상대적으로 작은 바디에 강한 엔진을 올렸다고 하니 달리는 맛은 충분히 줄듯...


2012/05/11 - [월배어린이/Trend] - Benz C200 VS BMW 320d


CLA 45 AMG 튜닝 버젼이 한국에서 5천만원 정도로 책정이 되었다는데

그렇다면 C 클래스를 사려는 고객중에 상당수가 CLA 로 이동할 가능성이~!

그나저나 비엠에서는 3 정도에서 고민할 수 있는 모델을 생산안하나?

단연 그사이즈에서는 일등이라는 건가? ㅎㅎㅎ



으아.. 뒷모습 정말 끝내주는.. 작품이네요!

뒷모습은 CLS 의 후손같지만 이래저래 따지고 보면 A 클래스 세단버젼으로 봐야 될 듯한데

정말 이제는 BMW 3 이냐, BENZ C class 냐, BENZ CLA 냐, Audi A4 냐 고민되겠슴돠

태국에서는 자연스럽게 아우디가 탈락하고 벤츠 & 비엠 사이에서 고민하겠지만

한국에서 사용하시는 분들은 즐거운 룰루랄라 고민이겠네요~ 부럽습니다


2012/11/18 - [월배어린이/Trend] - 태국 섹시배우가 타는 벤츠 SLK



특징적인 부분이 색 배합인데요

차량 색과 휠색이 다른점, 차량 색과 사이드미러 색이 다른점.. 

순정이지만 순정같지 않는 자유분방함이네요


마지막으로 태국에서는 CLA 200 을 2,650,000 바트로 책정하였답니다

아직 출고되신 분들은 없고 행사장에서 종종 출연하는데 

가격 나왔으니 사전예약 받고 출고 되는 차량들이 곧 보이겠네요 

몇일전에 혼다 어코드 신형 나와서 혼다가 룰루랄라 할뻔 했는데

관심은 다시 저분에게 돌아가겠군요 ㅎㅎㅎ


참고로 환율 38 로 적용했을 때 2백6십5만바트는 

한화로 1억 7십 만원 입니다. 


2012/07/06 - [월배어린이/방콕통신] - 현대자동차 한국에서 제일 비싸다? NO!


태국에서 CLA 기본이 1억, 한국에서 CLA 45 AMG 가 5천만원

이거 뭐... 가격보니 이뻤다고 감탄한 제가 한탄스럽네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