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월배어린이/Trend

애플, 아이패드 미니 출시

We've got a little more to show you

"당신에게 아직 좀 더 보여드릴께 있다" 라는 초대문구로

아이팟 비디오를 발표했었던 켈리포니아 극장으로 초대장을 발송했죠

지극히 개인적인 추측이지만 당시 스티브잡스는 반대했다고 하네요

스마트폰 디스플레이가 커지는것을 반대하고, 아이패드의 크기가 작아지는걸

반대했다는 사실은 애플에 관심이 조금이라도 있다면 모두 아는 사실이죠


결국 이번 아이폰 5 발표와 함께 스티브잡스의 혁신 = 애플이라는 공식을

조금은 깨뜨렸지만 스마트폰의 크기가 겔스만큼 커지지는 않았죠



2012/09/14 - [월배어린이/Trend] - 승부사 박주영의 신상 구찌 백팩



저번 아이폰 발표시에는 검색어가 올라서 관심없던 분들도 보고했는데

확실히 이번은 조용한 편이네요. 아이패드를 사용하는 이용자수보다는 

스마트폰의 이용자가 많으니 어쩌면 당연한 결과일지도 ㅎㅎㅎ


그럼 인터넷으로 떠돌아다니는 루머들을 한번 살펴볼까요?

저번 키노트 발표에는 너무나도 똑같아서 오히려 애플의 혁신보다

인터넷에서 흘러나온 루머가 똑같아서 놀랐던 적이 있었죠 ㅎㅎ



2012/05/05 - [월배어린이/방콕통신] - 태국 방콕 맛집 정보 사이트



크기를 비교해보기 좋은 사진인듯 하네요~

개인적으로는 크로스백에 넣어서 다닐수 있을것 같네요

지금의 아이패드는 보통 크기의 크로스백에는 안들어가요 ㅋㅋㅋㅋㅋ


2012/05/11 - [월배어린이/Trend] - Benz C200 VS BMW 320d



커넥터가 바뀐걸 발견할수있죠? 젠더를 준다고는 하는데

젠더 꽂은 애플 기기의 모습? 아 ~ 상상하기 싫네요

애플은 아이폰, 맥북, 아이패드, 아이팟 다같이 공유하면서 쓰는 맛인데

이젠 맥북 따로, 아이폰 따로, 아이패드 따로 충전기가....-_-; 

어찌됐든간에 눈이 좋으신분이라면 보일꺼예요~

32G 라고 적혀있죠... 아마 16, 32, 64 뭐 이런식 아닐까 합니다 

외장 메모리가 꽂히면 정말 고민없이 지를텐데...ㅎㅎㅎ



아마 블랙 버젼도 있나봐요? 설마 아이팟의 형형색색의 종류를..?

으악! 아마 블랙 & 화이트 두가지 이외에 형광색, 노란색, 빨간색 등이 나온다면

전 과감하게 아이패드 안사겠슴돠 ㅋㅋㅋㅋ

이상하죠? 색을 입히니깐 애플 특유의 디자인이 죽는다는 느낌?

그리고 다 죽어가는 SONY 색상을 커피했다는 느낌?! ㅎㅎ

싫어 싫음! 블랙, 화이트, 은색이면 딱 좋을듯하네요


이번 행사에는 아이패드 미니 출시 이외에 

맥북프로 레티나 디스플레이 13인치도 같이 출시한다고 하죠

이건 불확실한 루머지만 맥미니도 더 강화되어 출시된다는 애기가 있었죠


2012/09/01 - [월배어린이/Travel] - 스머프 리조트 꼬시창 (Koh sichang)



저의 예상으로는 

1. 아이패드 미니 출시

2. 맥프로 레티나 13인치

3. 아이튠즈 11 업데이트

4. iBook 3.0 런칭


그리고 처음부터 아마 애플 스타일데로 출시한 제품에 대한 드립 ㅋㅋ

점유율은 어떻고 판매율은 이렇게 좋고 등등 

그리고 애플 개발팀에서 심혈을 기울여서 이번에 출시한다 등등..;


애플의 상징이였던 스티브잡스가 반대했던 것을 발표했던 켈리포니아 극장

아마 이번에도 반대했던 작아진 아이패드로 켈리포니아 극장에서 발표할듯..

역시 극적인 복선등을 까는 마케팅을 배워야 함돠 ~ 


그럼 1시간 뒤에 발표를 기다려야겠네요~

루머는 루머입니다! 너무 진지하게 받아드리지 말아주세요

하단에 View on 버튼 함 눌러주시구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