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은 ‘비비고 만두’의 올해 매출이 1조원을 돌파했다고 22일 밝혔다. 비비고 만두는 처음부터 국내와 해외 시장을 모두 고려해 기획했다. 국내에서는 냉동만두의 기존 패러다임을 바꿀만한 제품력으로 냉동식품에 대한 부정적 인식을 혁파했다. 그 결과 월 매출 100억원 이상을 올리는 ‘비비고 왕교자’를 비롯해, 연 매출 100억원 이상의 대형 제품을 5가지나 보유하게 됐다.
dailyfeed.kr/26b7379/161025305063
CJ제일제당 '비비고 만두', 1조 브랜드 반열 올랐다
[이데일리 이성웅 기자] CJ제일제당은 ‘비비고 만두’의 올해 매출이 1조원을 돌파했다고
dailyfeed.kr
'월배어린이 > Trend'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유진투자증권 주가와 M&A의 귀재 유진그룹 (0) | 2021.01.12 |
---|---|
쿠팡 물류전담 운송사 동방과 지분 (0) | 2021.01.11 |
탈(脫)탄소 시대…현대차·SK·포스코·한화·효성, '수소' 출사표 (0) | 2021.01.02 |
태양광을 이용해 단거리는 충전 없이 주행할 수 있는 태양광 전기차 모델 (0) | 2021.01.02 |
한화큐셀이 올해 3분기 미국 주거용과 상업용 태양광 모듈 시장에서 점유율 1위를 달성 (0) | 2021.01.0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