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월배어린이/방콕통신

태국 여대생 유니폼 (일명 낙쓱사)



2012/06/29 - [월배어린이/방콕통신] - 태국 걸그룹 FFK AHOLIC


몇년전 태국 배낭여행을 왔던 시절

카오산에서 머물며 아껴쓰고, 적게먹고, 많이 돌아다니는게

멋이였던 배낭시절에는 씨암은 별세계였다


아베크롬비 반바지에 약간은 헐거워진 반팔티

그리고 하나바 슬리퍼가 간지이던 시절에는

씨암으로 갔을 때 처음으로 한국에 두고온 옷이 그리웠다

뭐랄까? 백화점에 들어섰을때 왠지 모르게

내신발이 낡아서 더러워 보이고 

명품구두를 신어야 할 것 같은느낌이랄까?


2012/03/14 - [구매대행/선글라스] - 슈퍼 선글라스 RetroSUPERfuture sunglases (황금테)


그런 느낌에 얼른 도피하고 싶다는 생각을 했지만

나의 눈길을 사로 잡는것이 있었으니 그것은 태국 낙쓱사!

낙쓱사는 태국 대학생을 일컫는 태국말로 

태국 여행을 좀 해본사람이라면 모두들 좋아하는...ㅋㅋ


와.... 유니폼이 섹시한거구나... 라는걸 처음 알았다

왜 성진국 일본에서는 유니폼을 선호하는지

변태가 아니더라도 좋아할 수도 있다는걸 느꼈다 ㅎ


오른쪽 사진은 포샵하다가 실패했네요? ㅎㅎ

어쨋든 몸매 특히 태국여자들의 다리는

명실상부 세계 최상급이라고 늘 말씀드렸죠 ㅎ

왼쪽 가슴쪽에 붙은 학교 로고 

그리고 벨트에 특유의 무늬는 학교무늬 입니다

외국인의 눈에는 모두 똑같은 대학생 옷이겠지만

태국인들은 학교 뺏지로 태국의 서울대, 연대, 고대등을 구별하죠 

그리고 신기한점은 1학년때는 저렇게 짧게 못입는다는것이죠

학년이 올라갈수록 수선을 통한 기장조절을 ㅎㅎ

한국이랑 비슷한 부분도 많다 그죠~?


2011/10/19 - [월배어린이/방콕통신] - 태국 여자 연예인 (Thailand women actor 2) Aum patchrapa



까무짭짭한 태국 여대생들도 많지만

완전 뽀얗고 이쁜 여대생들도 많죠..

이야기가 이상한데로 빠졌는데,

씨암에서 낙쓱사 구경으로 하루종일을 보낸적이 있죠

태국 방콕 여행을 한다면 

낙쓱사가 많은 대학교로 가서 학교식당에서 밥한번 먹어보세요~

여대생 구경말고도 밥값도 저렴하고 영어로 말을 걸어오는

재미있는 추억들을 많이 만들수있답니다 ㅋㅋ